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종 리뷰(스탠딩, 루틴)

by pencil 2021. 1. 7.
반응형

2020년 12월 31일 운이 좋게 스타벅스 다이어리 2종을 모두 받았다.

Standing Scheduler와 Routine Diary라는데 뭐가 다른지 적었다.

 

각각의 다이어리를 받으면 작은 계산기와 작은 카드지갑을 함께 준다.

(스탠딩 스케줄러에는 작은 계산기, 루틴 다이어리에는 작은 카드지갑)

다이어리보다 이 작은 아이템이 더 인기가 많던데 나는 그걸 모두 다른 사람 줘서 없다.

 

왼쪽이 스탠딩 스케줄러, 오른쪽이 루틴 다이어리이다. 넓적한 크기로 보면 스탠딩이 좀더 크다. 반면 두께는 루틴이 더 두껍다. 디자인은 모두 하얀색 배경이지만 살짝 다르게 스벅 초록색으로 동그란 무늬가 새겨 있다. 스탠딩의 표지는 부드럽고 루틴의 표지는 매끄럽다.

 


  • 스탠딩 스케줄러

이름처럼 세워서 쓸 수 있는 스케줄러이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뒷면 표지를 접어서 책상 위에 세워둘 수 있다.

속지가 가로형으로 달력과 메모지가 모두 가로형이다. 세워두다보니 윗장의 종이가 아래로 흘러내릴 수 있는데 스케줄러에 달려있는 고무밴드를 이용해서 페이지를 고정시킬 수 있다. 세워둔 상태를 보면 은근히 책상에서 자리를 차지한다.

 

스케줄러 맨 뒷면을 보니 속지로 작은 봉투형태를 만들어 두었다. 그곳에 여러가지 아이템이 들어있다. 스케줄러를 꾸밀 때 날씨표시나 이모티콘으로 사용하라고 그림틀 겸 자를 넣어두었다. 그리고 CARRY라고 적혀있는 쿠폰이 들어있다. 총 3장의 쿠폰인데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 다르다. 한 장은 오전 11시 이전 제조 음료 한 잔 주문시 동일 음료 한 잔 추가 제공. 또 다른 한장은 음료 한 잔을 개인컵/텀블러에 구매할 시 동일 음료 한 잔 추가로 제공(일회용컵으로 제공 가능). 마지막 하나는 오후 2시 이후에 제조 음료 한 잔 주문시 동일 음료 한 잔 추가 제공이다.

 


  • 루틴 다이어리

루틴 다이어리는 세로형이다. 주말을 제외하고 모든 요일이 한 페이지씩을 차지하고 있어서 다이어리가 두껍다. 속지는 특별할 게 없고 깔끔하다. 크기가 작고 아무래도 세로형이 익숙해서 나는 이 루틴 다이어리를 사용할 계획이다. 맨 뒤 속지 봉투 안에 들어있는 아이템은 스탠딩 스케줄러와 동일하다. 

 

2021년 새해는 다른 해보다 해가 바뀜을 느끼기가 더욱 어려웠다. 다이어리에 신년 계획과 목표를 적어보면서 몰래 다가온 2021년을 잘 준비해야겠다.

반응형

댓글